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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 12월 2차 마감 일정 공지
작성자
구매기획팀
날짜
2023/12/15
내용
<12월 2차 마감 일정 공지> 귀 사의 평소 업무 협조에 감사 드립니다. 안녕하십니까. 케이조선 구매기획팀 유다현 주임 입니다. 12월 말일자 마감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드리오니 숙지하시어 일정 내 업무처리 바랍니다. 아래의 각 업무별 마감시한 이후로 업무 처리 시, 이월 처리되어 대금지급이 지연됨을 알려드립니다. ■ 업무일정/기한 1. 물류 전산 입고 마감 → 12/27(수) (입고여부 확인 : 납기정보 > 자재진행현황 > 입고일자 확인) 2. SCM 대금정보 확인 → 12/28(목) 오전 10시 (대금정보 > 세금계산서금액확인 > 계산서처리 "확인"Click) 3. 역발행전자세금계산서 승인 → 1/2(화) ~ 1/10(수) (E-mail > 발행예정내역서 열기 > 승인) ■ 기타사항 1. 주문서/거래명세서의 세율, 통화 등 필히 확인 후 송부 2. 12/28(목)부터 입고정보 확인 가능 - 발주/입고내역 이상 있을 시 구매/물류 담당자에게 수정요청 : 12/28(목) 오전까지 오류 수정완료 要 ▶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. 1. 역발행세금계산서 관련 담당 → 구매기획팀 유다현 주임 - 055-540-4404 - ydh3608@kshipbuilding.com 2. PO(발주)내역/전산입고/마감 금액 불일치 → 각 구매/물류 담당자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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